오후 7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최형배 마술사 초청

최형배 마술사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8기 K포럼이 26일 7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아젤리아홀(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최형배 마술사를 초청해 강의를 이어갑니다.

최형배 마술사는 이날 ‘소통의 정석, 소통의 마술’이라는 주제로 강연회에 참석한 K포럼 원우들에게 4차 산업혁명, 창작, 꿈,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마술을 통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듣기만 하는 강의보다 이미지화 된 마술이 뒷받침을 해주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강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더맨’으로 불리는 최형배 마술사는 국내 최초로 다루기 까다로운 앵무새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마술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 마술사는 그동안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고 현재는 방송뿐 아니라 강의와 대형 이루젼 마술공연, 유튜브 마술 채널까지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마술계의 거장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5월 26일(목) 오후 7시
▲장소=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아젤리아홀
▲강사=최형배 마술사
▲주제=소통의 정석, 소통의 마술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